미스터헤이 Mr.Hey

독서, 믿음이 실상이 되기까지 본문

독서/믿음이실상이되기까지

독서, 믿음이 실상이 되기까지

Mr.Hey 2023. 6. 6. 16:26
728x90
반응형

독서, 믿음이 실상이 되기까지


믿음이 실상이 되기까지
책을 다 읽고 드디어 책을 소개하는 블로그와 영상을 올렸다.

처음 하는 것이라 어렵기도 하고 시간이 오래걸리기도 했다. 최근 친구와 도서관에가서 이 책을 계속 읽기도했고, 어떻게 소개를 해야할까?와 단순히 내용 만을 얘기하면 될까? 영상은 어떻게 만들까? 라는 고민으로 시작되어 시작도 못했었다.
근데 어느 순간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이 떠올랐고, 그 생각을 완성하기위해 밤까지 세면서 진행했다.
다음날 해도 됐었지만, 이상하게 그날 완성을 하고싶다는 마음이 들었다.

새벽을 세고 아침 10시가 되서야 잠을 자기위해 누웠다.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것이라 그런지 영상을 볼때마다 마음에 뿌듯함이 생겼다. 동시에 직접 나레이션을한것이라 뭔가 민망했다.

영상 나레이션 배경음까지 직접 했는데 정말 다시 생각해도 어떻게 했나 싶다.

그리스도인으로 살면서 가치있는 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영상이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https://lilili.tistory.com/183

[예수쟁이/필독서] 믿음이 실상이 되기 까지

[예수쟁이/필독서] 믿음이 실상이 되기 까지 이 책은 성경을 기반으로 믿음이 무엇인지를 설명한 책입니다. '믿음이 무엇이냐' 라는 질문에 쉽게 답할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스

lilili.tistory.com


반응형